업무분야

[한국콘텐츠마케팅연구소에서 하는 일]

-한국의 기업, 문화 콘텐츠가 아시아 및 그 외 지역의 대중들과 사회 관계적 자산(Social Currency )을 쌓고 늘리는데 도움이 되는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제시합니다.

-기업의 마케터들에게 국내만의 독특한 마케팅 환경을 고려한 실용적인 콘텐츠 마케팅 기술을 지원하는 컨퍼런스, 웨비나 등의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개최합니다.

-기업 및 기관의 요청에 따른 온라인 교육, 자문 서비스, 리서치 등으로 마케팅 업무의 성과 향상을 보조 합니다.

-콘텐츠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 시키기 위한 각 종 솔루션을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