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콘텐츠 마케팅이란? 오디언스 정의와 소셜미디어 마케팅과의 차이

*콘텐츠 마케팅이란? 오디언스 정의와 소셜미디어 마케팅과의 차이

-콘텐츠 마케팅이란, 오디언스가 원하는 콘텐츠를 찾으러 가는 길목마다 적재적소에 가치를 줄 수 있는 콘텐츠를 전달하는 일입니다. (*오디언스란 고객과는 조금 다른 개념으로써 기업이나 브랜드가 생산한 콘텐츠에 높은 관심을 기울이고 언제든지 열린 마음으로 콘텐츠를 소비하고 이를통해 향 후 고객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높은 사람들을 의미합니다.)

Read More

설립배경

설립배경

하지만 다행인 것은, 우리들에겐 강한 콘텐츠 DNA가 있다는 것입니다. 어릴적부터 몸에 익혀 온 상대방에 대한 예절은 콘텐츠 마케팅에 있어 가장 기본이 되는 마인드입니다. 이 작은 나라에서 시작된 KPOP, K-DRAMA 등의 열풍은 어떤 콘텐츠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고 또, 세상을 바꿀 수 있는지에 대해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는 것을 증명해 주고 있습니다.

Read More

업무분야

업무분야

-한국의 기업, 문화 콘텐츠가 아시아 및 그 외 지역의 대중들과 사회 관계적 자산(Social Currency )을 쌓고 늘리는데 도움이 되는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제시합니다.

-기업의 마케터들에게 국내만의 독특한 마케팅 환경을 고려한 실용적인 콘텐츠 마케팅 기술을 지원하는 컨퍼런스, 웨비나 등의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개최합니다.

-기업 및 기관의 요청에 따른 온라인 교육, 자문 서비스, 리서치 등으로 마케팅 업무의 성과 향상을 보조 합니다.

Read More